자유게시판

티치엘

하칸섭만 원활이네여 ㅋㅋ

네냐플 ―― 2010-10-06 10:38 491
――님의 작성글 2 신고

하이아칸 서버만 아까부터 계속 원활 ㅋㅋㅋ

 

운영자들 저기 다 들가 있나봄 ㅎㅎ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푼크툼
    2010.10.06
    스승 구하고 싶구낭 ㅠ,.ㅠ
  • 조슈아
    하이아칸 꺄륭
    2010.10.06
    하칸인데 안드가짐 -_-++ 영자들 정모중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