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입대합니다 다들 수고하세여.

하이아칸 맑은총잡이 2010-10-06 09:17 450
맑은총잡이님의 작성글 6 신고

10/7일 102보충대 입대합니다.

낼이다....내일이다....일주일동안 밤잠을 설치고 설쳤다.......

나 가기 싫오~

으엉엉엉엉엉엉~~

 

전체 댓글 :
6
  • 클로에
    네냐플 로이슈처
    2010.10.07
    좀꺼저 먹여주고재워주고입혀주고 돈까지주는데 ㅉㅉ
  • 란지에
    하이아칸 풀햐
    2010.10.06
    군생활 개재밌음 진심 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
    2010.10.06
    음 ㅋㅋㅋ 102면 3사단 GOP 생각하세요 ㅋㅋ
  • 조슈아
    네냐플 슬픈빙어알
    2010.10.06
    102에서 7사단 그리고 3연대 연대본부 오시면 제 후임이 되실수도 있겠군요
  • 막시민
    네냐플 적섬。
    2010.10.06
    일단가시는거 즐기다오세요 군생활 막상들어가면 재미있답니다 ㅎㅎ
  • 란지에
    하이아칸 앨리스환락단
    2010.10.06
    남자라면 다 가는거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