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0/7일 102보충대 입대합니다.
낼이다....내일이다....일주일동안 밤잠을 설치고 설쳤다.......
나 가기 싫오~
으엉엉엉엉엉엉~~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로이슈처2010.10.07좀꺼저 먹여주고재워주고입혀주고 돈까지주는데 ㅉㅉ -
하이아칸 풀햐2010.10.06군생활 개재밌음 진심 ㅋㅋㅋㅋ -
네냐플 ――2010.10.06음 ㅋㅋㅋ 102면 3사단 GOP 생각하세요 ㅋㅋ -
네냐플 슬픈빙어알2010.10.06102에서 7사단 그리고 3연대 연대본부 오시면 제 후임이 되실수도 있겠군요 -
네냐플 적섬。2010.10.06일단가시는거 즐기다오세요 군생활 막상들어가면 재미있답니다 ㅎㅎ -
하이아칸 앨리스환락단2010.10.06남자라면 다 가는거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