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짱개들 맞지요???
저렙사냥터에서 ex셀바6
사냥하는데 이놈의 티첼들이
복사 붙여넣기 한듯이 템차려입고
간판에는 스틸하지마세요 돈모아리플사자! 득템할때! 저짱개아님
이딴거 해놓고 라볼로 **듯이 잡아대던데....-ㅅ-..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0.06라볼로 커서 메테오 쓰겟죠; 아마 국산 작업장인듯 -
네냐플 불꽃2010.10.05라볼이면 봐줄만하네요 메테오면 ㅈㅈ요 -
네냐플 Minerva〃2010.10.05짱개매크로는 우루루 몰려다니는 습성이좀있고 지들힘으로 간판은 아직까지 띄우는건 못봣어요 ㅎ 간판띄우는건 거의 한국매크로에요 ㅎㅎ -
네냐플 Minerva〃2010.10.05아마 그건, 우리나라 메크로넘들일거에요 ㅋ 짱개매크로는 거의 숫자 , 한문 , 영어로 아뒤 한글로 아뒤는 간단한 한글로 만들거든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