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한글아이디에 한글간판쓰고 다니는 티첼들..

하이아칸 킬리디아 2010-10-05 22:20 721
킬리디아님의 작성글 4 신고

짱개들 맞지요???

저렙사냥터에서 ex셀바6

사냥하는데 이놈의 티첼들이

복사 붙여넣기 한듯이 템차려입고

간판에는 스틸하지마세요  돈모아리플사자! 득템할때!  저짱개아님

이딴거 해놓고 라볼로 **듯이 잡아대던데....-ㅅ-..

전체 댓글 :
4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0.06
    라볼로 커서 메테오 쓰겟죠; 아마 국산 작업장인듯
  • 클로에
    네냐플 불꽃
    2010.10.05
    라볼이면 봐줄만하네요 메테오면 ㅈㅈ요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10.05
    짱개매크로는 우루루 몰려다니는 습성이좀있고 지들힘으로 간판은 아직까지 띄우는건 못봣어요 ㅎ 간판띄우는건 거의 한국매크로에요 ㅎㅎ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10.05
    아마 그건, 우리나라 메크로넘들일거에요 ㅋ 짱개매크로는 거의 숫자 , 한문 , 영어로 아뒤 한글로 아뒤는 간단한 한글로 만들거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