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막시민 밸런스관련질문..

네냐플 가난뱅이 2010-10-05 20:52 805
가난뱅이님의 작성글 5 신고

지금 막시민 사냥이 어중간하다고생각되는데요..

저만 그런건지.. 그리고 조정이 된다면 언제쯤 될지.. 알 수 있을까요?

전체 댓글 :
5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06
    원래 PK 케릭이라는게 아니라 PK 보고 키워왔다고요 유저들이, 에피2 케릭들 휩쓸기 전에. 쓸대없는 말꼬리잡고 늘어지는 태클 사양 ㅋ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0.06
    사냥스킬 좀 손보겟죠. 원래 pk 캐릭이 어딨음 ;;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10.06
    흑 ㅜ 암튼.. 뭐든간에 이핀이랑 막군 커플은 다 뭔가 고생이심해..ㅋ;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05
    원래 막시민은 PK 보고 키우는 케릭이에요. 그래서 랭킹보면 티첼 막시민이 만렙 제일 많아요. 하지만 요즘엔 에피2 케릭들이 PK도 꽉 잡아서 막시민 좀 안습이죠.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0.05
    막시민은 데미지나 회피율 둘중하나 올라야할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