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만 그럴지도 모르겠는데 롱소드도 무슨 키 누르면 사라지게 해주십셔.(캐샵 들어가는 거 있잖아요)
스크린샷 찍는데 뭔가 미묘하게 방해되고
사냥하는데 가끔 잘못 클릭해서 캐샵 들어갔다가 게임으로 돌아가버리는 사태 발생.
혹시 얘 화면에서 사라지게 해주는 법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ㅅ'
- 전체 댓글 :
- 0
저만 그럴지도 모르겠는데 롱소드도 무슨 키 누르면 사라지게 해주십셔.(캐샵 들어가는 거 있잖아요)
스크린샷 찍는데 뭔가 미묘하게 방해되고
사냥하는데 가끔 잘못 클릭해서 캐샵 들어갔다가 게임으로 돌아가버리는 사태 발생.
혹시 얘 화면에서 사라지게 해주는 법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