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84백법->공법으로 재분 하는법좀!!

네냐플 티치양NET 2010-10-04 22:13 357
티치양NET님의 작성글 1 신고

84백법인데요~

아침시간에 하니깐 사람이 없어서 업을못하겠군요...

그래서 공법으로 회피재분 할려는데 어케 해야되요????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10.05
    매직위버를 참고하심이 ㅇ_ㅇ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