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84백법인데요~
아침시간에 하니깐 사람이 없어서 업을못하겠군요...
그래서 공법으로 회피재분 할려는데 어케 해야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Minerva〃2010.10.05매직위버를 참고하심이 ㅇ_ㅇㅎ
1
84백법인데요~
아침시간에 하니깐 사람이 없어서 업을못하겠군요...
그래서 공법으로 회피재분 할려는데 어케 해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