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매클???반성????

네냐플 오랜지카라멜 2010-10-04 17:04 447
오랜지카라멜님의 작성글 3 신고

처음 접해서 했는데....

이거 사냥터에서 사냥하다가 TV 보려고 그냥 가서

보다가 TV 재미있는거 끝나서 다시 사냥하러 왓더니..

마을와있는거에요 ㅠ 그래서 죽었나보다 하고 생각했는데

사냥터에 안나가지는거에요.ㅠㅠ

채팅창에 노란 글시 뜨길레 보니까 매클반성?

이건 무슨 시츄레이션???

에휴...ㅠㅠ

반선은 언제 풀리는거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오랜지카라멜
    2010.10.05
    답변 감사 합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그림일기。
    2010.10.05
    로그아웃해도 시간은 흘러요'ㅅ' 그냥 하루 동안 아예 접속 안 하시거나 채팅하심 됩니다
  • 티치엘
    네냐플 하늘선생
    2010.10.04
    마을 안에서 24시간 인걸로 알고있네요.. 켜놓고 24시간인지 로그아웃 해도 시간은 가는건지 까지는 모르겟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