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처음 접해서 했는데....
이거 사냥터에서 사냥하다가 TV 보려고 그냥 가서
보다가 TV 재미있는거 끝나서 다시 사냥하러 왓더니..
마을와있는거에요 ㅠ 그래서 죽었나보다 하고 생각했는데
사냥터에 안나가지는거에요.ㅠㅠ
채팅창에 노란 글시 뜨길레 보니까 매클반성?
이건 무슨 시츄레이션???
에휴...ㅠㅠ
반선은 언제 풀리는거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오랜지카라멜2010.10.05답변 감사 합니다 -
하이아칸 그림일기。2010.10.05로그아웃해도 시간은 흘러요'ㅅ' 그냥 하루 동안 아예 접속 안 하시거나 채팅하심 됩니다 -
네냐플 하늘선생2010.10.04마을 안에서 24시간 인걸로 알고있네요.. 켜놓고 24시간인지 로그아웃 해도 시간은 가는건지 까지는 모르겟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