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일즈위버 운영자들은 오토 그냥 놔두네요??

하이아칸 히어로메이커 2010-10-02 04:27 356
히어로메이커님의 작성글 1 신고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한 맵에 오토가 뻥 조금 보태서 100마리가 다 되는데도 전혀 제재가 없네요?

도대체 게임을 운영하려는 마음은 있나요? 그러고 회사에서 돈 받아가죠? 안부끄러우신가봐요?

죄다 매크로, 불법 프로그램 쓰는데도 그냥 놔두네요? 핵실드 같은거 업그레이드 못하시나봐요?

그러고 회사에서 돈 받아가죠? 안부끄러우신가봐요? 그냥 회사에서 시간만 때우면 돈주니까 유저는

다 밥으로 보이죠? 아무 것도 안하면서 돈받아가는 운영자들~안부끄러우신가봐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2010.10.02
    테일즈가 오토를 잡긴 합니다...제제자 명단 보면 중국캐릭들 많이있죠...맨날 잡는데도 계속 제자리 걸음인 이유는 중국은 작업장이란 시스템 하에 돌아가기때문에 쉽게 막기 힘듭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