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타티라니

하이아칸 新올리브 2010-09-29 23:50 379
新올리브님의 작성글 4 신고

안녕하세요 레벨1부터 타티의길을 걸어온 新올리브입니당

베라모드님?

베라모드님!

타티스킬좀

주시죠

ㅜ ㅜ

난타로 사냥하기

힘들군요 ㅜ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라에샨
    2011.01.31
    아무리 비주류캐릭터라도 광범위 정도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 란지에
    네냐플 여름풍경
    2010.09.30
    비주류캐릭터를 택해놓고 상향을 왜 외치시지;; 알고도 택했다면 그건 감수하고 키우겠다는거 아니었나..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09.30
    죄송한말이지만 보리스같은경우 케릭터 설정이 대검 마검사라 마검사 상향이 필요하지만 타티는 그냥 하나 대충 만들어서 3가지 스타일 채운거같은데 타티 상향 아마 안될거같은.....
  • 보리스
    네냐플 213456
    2010.09.30
    누가 타티 하라나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