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레벨1부터 타티의길을 걸어온 新올리브입니당
베라모드님?
베라모드님!
타티스킬좀
주시죠
ㅜ ㅜ
난타로 사냥하기
힘들군요 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라에샨2011.01.31아무리 비주류캐릭터라도 광범위 정도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
네냐플 여름풍경2010.09.30비주류캐릭터를 택해놓고 상향을 왜 외치시지;; 알고도 택했다면 그건 감수하고 키우겠다는거 아니었나.. -
하이아칸 피지션2010.09.30죄송한말이지만 보리스같은경우 케릭터 설정이 대검 마검사라 마검사 상향이 필요하지만 타티는 그냥 하나 대충 만들어서 3가지 스타일 채운거같은데 타티 상향 아마 안될거같은..... -
네냐플 2134562010.09.30누가 타티 하라나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