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역서버에 접속실패라고떠요 아까까지만해도잘되던게;;
왜그런걸까요 ㅠㅠ
패치되고 안되네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엔젤릭홀리2010.09.2912시에 점검끝이예요 ㅋ 공지보세요 -
네냐플 나무§2010.09.29내일도 이럴꺼예요 ㅋㅋㅋ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09.29공지확인... 9시 30분부터 2시간 30분 가량 점검 -
네냐플 『미카』2010.09.29아직 2시간 잇어야대요 -
네냐플 하얀사냥꾼2010.09.29미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