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지역서버...

하이아칸 샤롤노아 2010-09-29 09:54 440
샤롤노아님의 작성글 5 신고

지역서버에 접속실패라고떠요 아까까지만해도잘되던게;;

왜그런걸까요 ㅠㅠ

 

패치되고 안되네요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엔젤릭홀리
    2010.09.29
    12시에 점검끝이예요 ㅋ 공지보세요
  • 시벨린
    네냐플 나무§
    2010.09.29
    내일도 이럴꺼예요 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09.29
    공지확인... 9시 30분부터 2시간 30분 가량 점검
  • 조슈아
    네냐플 『미카』
    2010.09.29
    아직 2시간 잇어야대요
  • 란지에
    네냐플 하얀사냥꾼
    2010.09.29
    미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