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아노마라드]사칭사기꾼 Sorry♂ 조심하세요
|
||||
|
어제 사람한명 잘못골랏다가 클럽단위로 막아줘서 망정이지 사기로 얼마를 벌어쳐먹엇길래 외치기만 **많아서 모욕하고 돈뜯어먹는거 만큼 아주 화술로 사람 여러명 튀겨먹을 놈입니다. 다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즐테하세요 ^^; |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안녕아라야2010.09.27어제 너무 무서워썽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