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텔즈가 안들어가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아칸 띠로리리리 2010-09-26 15:25 390
띠로리리리님의 작성글 3 신고

어제 사람들과 도플에서 놀다가 죽음과 동시에 팅기고 나서 서버랑 끊기더니

그 다음부터 게임에 안들어가짐;;

왼쪽위에 게임스타트를 누르면 자꾸 패치되는 창이 반복적으로 계속 떠서 게임을 들어갈 수가 없어요ㅠㅠ

이거 왜이러는 거에요??

그리고 여기다가 질문하는거 맞나요?? 어디에 물어야할지 몰라서.......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09.27
    공략게시판쪽보니깐 하이아칸서버에 님같은 현상 많은분들이 일어났다고들 하네요 ㅎㅎ
  • 루시안
    네냐플 알렌워커클라운
    2010.09.26
    다시깔아도안들어가짐 서버연결을 실패했다면서 계속
  • 나야트레이
    네냐플 FoLrs〃
    2010.09.26
    다시깔으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