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사람들과 도플에서 놀다가 죽음과 동시에 팅기고 나서 서버랑 끊기더니
그 다음부터 게임에 안들어가짐;;
왼쪽위에 게임스타트를 누르면 자꾸 패치되는 창이 반복적으로 계속 떠서 게임을 들어갈 수가 없어요ㅠㅠ
이거 왜이러는 거에요??
그리고 여기다가 질문하는거 맞나요?? 어디에 물어야할지 몰라서.......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Minerva〃2010.09.27공략게시판쪽보니깐 하이아칸서버에 님같은 현상 많은분들이 일어났다고들 하네요 ㅎㅎ -
네냐플 알렌워커클라운2010.09.26다시깔아도안들어가짐 서버연결을 실패했다면서 계속 -
네냐플 FoLrs〃2010.09.26다시깔으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