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갑자기왜이래

하이아칸 리아르 2010-09-25 23:47 411
리아르님의 작성글 2 신고

기분좋게 게임하려는데 갑자기

 

이미클라이언트가 실행중입니다;

 

안켜져잇는데;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루샨스리츠
    2010.09.26
    재부팅 고고 컴퓨터 껐다 켜봐요~!!!
  • 밀라
    하이아칸 또또킹
    2010.09.26
    님만그런게아닌듯하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