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빽섭되면 없앰

하이아칸 파밍 2010-09-25 23:20 367
파밍님의 작성글 3 신고

아 엄청마니 몰아서 광치려니까 팅겨!?

빽섭되기만해봐라 ㅠㅠ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나야스폰지
    2010.09.25
    빽섭이 뭐임 ?
  • 란지에
    하이아칸 카즈토
    2010.09.25
    생각하기도 싫네요
  • 막시민
    하이아칸 티무르
    2010.09.25
    빽섭되면안됨 나오늘 14업햇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