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사제시스템에서 명성요..

하이아칸 x레이x 2010-09-25 00:15 454
x레이x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새로 제자를 받았는데요..당시제자렙6이였음.

지금 제자가 렙26이거든요??

근데 명성이 안올라여...제자가 렙업할때 저도 접속해있었는데..왜이런거죠??

제자 직업은 티치엘이고요..

머가문제인것인지..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9.25
    근접한맵의 범위가 어느정돈가요?? 제자는 보통 셀바스6에있었고,,저는 카울이나 나르비크에 있었는데,,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09.25
    동떨어진 맵에 있으면 안올라요. 근접한 맵에 있으면 조금 오르고 같은맵에 같은팀으로 있으면 많이 오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