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터 검색해보니깐,,사막가라고해서 공법이랑 사막갔는데,,같이간 공법분이 저보고 렙에비해 약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무자본으로 시작한터라 장비가..
상점 삿갓
테시스갑옷
세이라월광(합뎀131)
라임의밴드(회5,민5)
무도회가면
초급스승의망토(찌3,베4,물방2,마공4,마방1,명4,회3,민2)
초급스승의반지(찌5,베6,명3)
테시스슈즈
이렇게 끼고 있는데요..뭘 바꾸는게 좋을까요??
전제산은 1700이에요..ㅠ
뭘바꾸면좋을지 추천좀해주세요...
시세도 알려주시면 좋고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피지션2010.09.25뭔가 정보가 잘못 제공된듯. 카이레스 사막은 렙 106론 어떤케릭이라도 무리구요 그나마 항금유적지는 할만한데 거기도 106에 미스 좀 뜰걸요? 정보가 쓰래기임; 붉숲 추천. -
하이아칸 x레이x2010.09.25아~그렇군요ㅎ 답변갑사합니다^^ -
하이아칸 RH、2010.09.25월요일날 몬스터 언리미티드인가 그거하면 기간제날개도 꽤옵좋은거주더라고요; 그거하셔도 괜찮을것같네요 나야는 1:1보다 1:多가 훨씬 빠르기때문에 사막보단 붉숲가셔서 몰이사냥하시는게 업하는데 훨씬 빠르실것같네요 ㄷㄷ -
네냐플 트라이2010.09.25그리고..나야는 아시다 시피..회피쪽이잖아요~=ㅎ=~회피,명중에 신경쓰면..남 부럽지 않는 나야 가 될꺼예요..아..근데..솔찍히..지금 사막가봤자 겸치는 좋지만,효율성 떨어져서 차라리 붉숲이 나아요..ㅇㅎㅇ..;; -
네냐플 트라이2010.09.25안녕하세요;;또 쓰게 되네요..;;흠..우너래 나야는 다른 캐릭에 비해서 데미지가 떨어져요;;그분이 나야말고 다른 캐릭하다 나야하는거 보니까..약하다 느끼시는듯..ㅠ(장비..좋으시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