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매크로
말안해도 알거고.
2 고렙유저
셀바스6에서 돌아다니면서 다쓸어대는 고렙유저는 뭔가요 ㅡㅡ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FoLrs〃2010.09.25내생각엔 GM들이 유저들말을 너무 귀담아듣지 않는듯 -
네냐플 Aiolos2010.09.24허구헌 날 투덜대지만 뭔가 크게 변화할 조짐이 없는것도 이유. 노가다성짙은 건 버리고 이것저것 손보면서 아둥바둥해야 간신히 서비스유지가 될텐데 운영진은 완전 손놓은것 같아... -
네냐플 Kon2010.09.24초보퀘스트 부족 동감이네요. 퀘는 힘들고 경험치는 짜고. 요새 청소퀘, 잊혀진 모험, 퀘스트 경험치1.3배로 좋아지긴 했지만 그래도 역시 무자본으로 처음 시작하는 초보들에게는 한없이 힘들기만 해요 -
하이아칸 LunarChild2010.09.246번 챕터 외에 퀘스트 부족 , 챕터도 보상에 비하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09.245번 홍보부족(검색사이트,티비,라디오 광고 전무)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09.242번도 매크로라고 보시면 되구요. 3번 홈페이지 방치 4번 초보퀘스트 부족, 인플래이션으로 인한 물가상승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