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스킬 질문좀여..

하이아칸 PunishEvil£ 2010-09-24 09:56 399
PunishEvil£님의 작성글 2 신고

스킬 질문좀 할게여..

스킬창에서 스킬을 배울때 보면  만약 찌르기 계열의 경우

연 [STAB]

이건 스탭영향 받는거 알겠는데요

투룡 [STAB+HACK]

이건 스탭이랑 핵 어느 한쪽을 올려도 상관 없다는건가요

아니면 스탭에 영향을 더 받고 그 다음 핵에 영향을 받는거라서 같이 올려야 더 쌔다는 건가요?

A : 스탭만 찍었을 경우 STAB 18

B : 스탭과 핵을 같이 찍었을 경우 STAB 18 Hack 7

어느 쪽이 데미지가 더 쌘가요??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PunishEvil£
    2010.09.24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ㅎㅎ
  • 클로에
    네냐플 불꽃
    2010.09.24
    당연 B가 더 쎄요 근데 스탭만 찍으면 스탭이 더 높게나오겠죠?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