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킬 질문좀 할게여..
스킬창에서 스킬을 배울때 보면 만약 찌르기 계열의 경우
연 [STAB]
이건 스탭영향 받는거 알겠는데요
투룡 [STAB+HACK]
이건 스탭이랑 핵 어느 한쪽을 올려도 상관 없다는건가요
아니면 스탭에 영향을 더 받고 그 다음 핵에 영향을 받는거라서 같이 올려야 더 쌔다는 건가요?
A : 스탭만 찍었을 경우 STAB 18
B : 스탭과 핵을 같이 찍었을 경우 STAB 18 Hack 7
어느 쪽이 데미지가 더 쌘가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PunishEvil£2010.09.24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ㅎㅎ -
네냐플 불꽃2010.09.24당연 B가 더 쎄요 근데 스탭만 찍으면 스탭이 더 높게나오겠죠?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