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타일 : 찌르기
무기 : 물복(세이라월광)
스텟 : 56/56/1/10/1/120/110
이러한데요.
사냥터 어디가 좋을까요??
시노프5가 솔플가능하던데..걍 거기서 놀까요??
솔플하기 좋은 사냥터랑 공법이랑 같이갈 사냥터 추천좀 해주세요~
그리고 그 사냥터에서 렙 몇때까지 놀아야 하는지도요 ,,ㅋㅋ
+)아! 나야 다음 재분은 lv145때 맞나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랸ol2010.11.22시높5,붉숲 125찍고 붉길, 사막쪽 -
네냐플 트라이2010.09.24흠..저도 나야인데요(물복.)전 붉숲에서 놀았답니다..인술엽쓰면서(귀찮)그러면서 아직 붉숲몹이름이 빨간데도 120때 붉길에서 사냥한;;(솔플,공법둘다 괜찮음)나야 다음 재분은 메트라 렙125입니다(재분은 자기 마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