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105나야 사냥터 추천좀 해주세요~

하이아칸 x레이x 2010-09-24 00:17 598
x레이x님의 작성글 2 신고
 

스타일 : 찌르기

무기 : 물복(세이라월광)

스텟 : 56/56/1/10/1/120/110

 

이러한데요.

사냥터 어디가 좋을까요??

시노프5가 솔플가능하던데..걍 거기서 놀까요??

솔플하기 좋은 사냥터랑 공법이랑 같이갈 사냥터 추천좀 해주세요~

그리고 그 사냥터에서 렙 몇때까지 놀아야 하는지도요 ,,ㅋㅋ

 

+)아! 나야 다음 재분은 lv145때 맞나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랸ol
    2010.11.22
    시높5,붉숲 125찍고 붉길, 사막쪽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9.24
    흠..저도 나야인데요(물복.)전 붉숲에서 놀았답니다..인술엽쓰면서(귀찮)그러면서 아직 붉숲몹이름이 빨간데도 120때 붉길에서 사냥한;;(솔플,공법둘다 괜찮음)나야 다음 재분은 메트라 렙125입니다(재분은 자기 마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