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쩝....

네냐플 휴로킨 2010-09-23 19:17 320
휴로킨님의 작성글 0 신고

셀바스 평원 6에서 사냥하는데.... 메크로도 메크로지만..고렙들 와서 전부다 메테오 날리고 가니..

업을 못하겠네;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