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매크로가 다 통과되는데요 ㅠ

네냐플 콩뉴 2010-09-23 11:28 386
콩뉴님의 작성글 2 신고

매크로테스터기를 사서 몇번 써봤는데

다 통과하더래요 ㅠ 막 몇명이 몰려다니는데 몇명 찍어봐도

통과하던데 ..  매크로테스터기 통과한다고 뜨는게 잡은건가요?

돈아까워라 ㅠㅠ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아나루시아
    2010.09.24
    중꿔들은 매크로테스터가 안먹혀요...
  • 보리스
    네냐플 Aiolos
    2010.09.23
    테스터기 두어번 사용해보면 깨닫죠. 이딴 거 하나도 쓸모없구나... 돈만 버림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