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서버 통합하자는 소리는 좀 그만했으면...

네냐플 Aring 2010-09-18 00:34 813
Aring님의 작성글 16 신고

할거면, 최소한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방안이라도 같이 쓰던지...

 

 

뭐 죄다 사람 없는 서버 망하게 두느니 서버통합하는 게 낫다는 식으로만 써놓고,

그래서 따라오게 될 부작용에 대한 해결책이나 대안이나 뭐 그딴거 있는 글은 한번도 못봤네..

 

 

어디는 마돌이 5장이고, 어디는 마돌이 2장인데...

서버 통합 하면 뭐 어쩔...

 

 

차라리 그렇게 서버통합 하고 싶으면,

과반수 이상이 서버 통합하고 싶어하는 서버만 선별해서,

캐릭터랑 레벨만 두고 닉 새로 뽑게 하고 아이템은 적절한 기간제 보상탬만 받는 식으로 하던지,

 

근데 막상 서버 통합한다고 자기 가진 아이템 초기화 하고 보상탬으로 준다하면 하자는 사람 없을껄?

근데 그게 아니면 시세차이로 피해보는 서버가 100% 존재하기 때문에

서버 통합 못하지..

 

 

자기는 손해 안 보려고 하면서 넥슨한테만 무책임한 요구 계속 하는거 솔직히 보기 안좋다.

거래사이트도 있는데, 그거 이용해서 서버 넘어와서 새로 키우면 되지 않나...

난 그렇게 해서 산스에서 아노로 넘어 왔는데..

 

아니 뭐 누구도 피해 안볼, 혹은 공평하게 약간의 피해로 해결 될 만한

좋은 방안이 있어서 구체적으로 적는건 참 좋다고 봄.

근데 대책도 없이, 현실적이지도 않고, 피해보는 사람도 생기고, 근데 막상 자기는 피해 안볼라카고,

 징징징징징징만 대면 어쩌자는거?

우리 그러지 맙시다...

전체 댓글 :
16
  • 보리스
    네냐플 천상天下
    2010.11.05
    아노는 걍 닫고있으...깝추지말고 너네섭이랑 통합안해 잘먹고잘사러
  • 이스핀
    네냐플 득신
    2010.09.22
    흠 아템현거래 불법 아닌가요? 이사람 신고요!!! 잡아가주세요
  • 보리스
    네냐플 화이어
    2010.09.22
    ㅋㅋㅋ왜케나대심 자기도 자기이익때매 이런글쓰면서 거래사이트로 아이디 옮겼다고 운영자님한테 대놓고 말하세여 이런데서 남들과 다른생각 말하는척하면서 튀려고 하지말고
  • 막시민
    네냐플 황족X퓨마황제
    2010.09.20
    ㅋㅋ 당신이 레코와서 해보시죠? ㅉㅉ 그따위말할거면 하지나마세요
  • 이스핀
    네냐플 아소핀
    2010.09.19
    두르트레는 가보고 이런글쓰는건지 모르겠습니다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09.18
    우리서번 날비 주말되야 상점조금 있음 -_-;; 평일엔 1개찾기도힘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스핀
    네냐플 『낙월』
    2010.09.18
    어휴 그놈의 돈, 현거래. 그 시간에 알바를 해라 나참. 게임으로 돈벌겠다는 놈들 머리속엔 뭐가 들었는지 몰라. 그러니 게임이 점점 변질되고 오토니 뭐니 판치는거지. 에이 퉷.
  • 클로에
    하이아칸 한림、
    2010.09.18
    아노나 하이아칸은 사람많아서 그런 소리하는거에요 저도 다른섭 해봣는데 텅텅 비엇어요 사람없는섭 몇개씩 묶어서 통합해야할것같아요
  • 밀라
    네냐플 러시안훅
    2010.09.18
    zzz그니까 할만한갑네?
  • 란지에
    하이아칸 스누피。푸딩
    2010.09.18
    사람없는 서버는 시세도 비슷하고, 진짜 템 맞추기 힘들어서 다 떠나갑니다. 마돌 5장? 2장? 어느 어느 섭 비교하시는지? 딴 섭 날플 보세여 워프 주변에 상점 몇 개 밖에 없음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09.18
    두르로와서 겜을해보고 그딴소리를좀해줘^^ ..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09.18
    서버 시세가 다르다고 서버통합 안된다는 개소리는 사람없는 서버에서 사람많은 서버로 이동하는것도 아니고, 사람 없는 서버끼리 통합하는데 죄다 현질해서 겜하는것도 아니고 통합해도 시세문제는 별게 아니라고 보는데,망보다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09.18
    님이야 말로 하나만 생각하는 바보인듯;; 사람 없는 서버보세요. 사람이 없어서 하나둘씩 하칸으로 넘어오거나 접는데... 이대로 몇개월만 더가면 서버 망할거 같은데
  • 란지에
    네냐플 시엥
    2010.09.18
    서버를넘어간건 님이지 서버통합하자는사람들이아닙니다 ㅎ 서버통합을 하자고 하는분들 징징댄다고하지마시고 님피해보실까봐 그러는것같은데요 다시 키우기엔 시간도많이걸리고 지금까지 키운게 아까우느까 그렇습니다
  • 란지에
    네냐플 시엥
    2010.09.18
    어떤 대책을바라는건지?? 왜현실적이지 않은지 모르겠네요 님말은 그냥 비꼬기에 불과해요 겨우 시세하나로 서버통합안하려면 말도안꺼냈지 ㅋ 현실적이지않다니 ㅋ님은 다른게임들 서버통합되는거 한번도 안보셨나보네요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