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오면 다시한번 시작할려고하는데 통 패치소식이 없네요~
아직 국내에는 적용안됐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tone2010.09.19http://vdubb.web.fc2.com/ran_3geren/ 시뮬뷰티샵가니까 있네요 ㅎ -
네냐플 stone2010.09.19저머리말구 좀 뭐랄까 디그레이맨 칸다 느낌나는 머리 봤었는데.. 그거 인가요.. -
네냐플 샤이드가이2010.09.17혹시 이 머리 말하시는건가영?ㅋㅋㅋㅋ http://cafe.daum.net/MagicWeaver/UzHV/16895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