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테일즈 매크로랑
위치버그라도 수정이 됫으면 정말로 좋겟어요
오랜만에왓는데
아직도
위치 지멋대로 매크로는 판치고 이게뭐에요 ㅠ
고쳐졋을거라 생각하고했는데 아직도 안됫네요 ㅠㅠ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