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테일즈에게 다른거는 안바래요.

하이아칸 『로렌』 2010-09-16 13:43 383
『로렌』님의 작성글 0 신고

저는 테일즈 매크로랑

위치버그라도 수정이 됫으면 정말로 좋겟어요

오랜만에왓는데

아직도

위치  지멋대로 매크로는 판치고 이게뭐에요 ㅠ

고쳐졋을거라 생각하고했는데 아직도 안됫네요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