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롤백은 오전에 해놓고
보상은 저녘에해주냨
오전반사람들은 혜택도 못받고
그냥 암것도 모르고 학교갔다온애들만 땡잡은거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Aiolos2010.09.16새벽반도 못하지요 -_-;; 무념무상...ㅠㅜ
1
롤백은 오전에 해놓고
보상은 저녘에해주냨
오전반사람들은 혜택도 못받고
그냥 암것도 모르고 학교갔다온애들만 땡잡은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