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오전이랑 낮에밖에 겜 못하는데

네냐플 이슬람사원오빠 2010-09-16 12:06 427
이슬람사원오빠님의 작성글 1 신고

롤백은 오전에 해놓고

보상은 저녘에해주냨

오전반사람들은 혜택도 못받고

그냥 암것도 모르고 학교갔다온애들만 땡잡은거네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Aiolos
    2010.09.16
    새벽반도 못하지요 -_-;; 무념무상...ㅠ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