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아하..답답하다....

하이아칸 새콤냥 2010-09-16 11:12 322
새콤냥님의 작성글 1 신고

무슨 장난 하는것도 아니고 ...갑자기 서버점검 시간을 늘리지않나..

이번엔 무슨 롤백 ㅡㅡ 장난???

이렇게 게임운영할꺼면 제대로 하던가...

그리고 무슨 보상이 ㅡㅡ... 뻑하면 2배에 ..참나

해줄것이 경치2배하고 드랍율 1.5배 밖에 없나**?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제니양
    2010.09.16
    내아이템...돈은 어떻게 할껀데.. 경험치는... 만약 그시간에 없다면 어떻할껀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