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슨 장난 하는것도 아니고 ...갑자기 서버점검 시간을 늘리지않나..
이번엔 무슨 롤백 ㅡㅡ 장난???
이렇게 게임운영할꺼면 제대로 하던가...
그리고 무슨 보상이 ㅡㅡ... 뻑하면 2배에 ..참나
해줄것이 경치2배하고 드랍율 1.5배 밖에 없나**?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제니양2010.09.16내아이템...돈은 어떻게 할껀데.. 경험치는... 만약 그시간에 없다면 어떻할껀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