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펫5차 스킬에 대해 좋은게 없다는게 사실입니다.
솔직히 쓰레기 스킬들이죠.
거의 쓸모도 없고 그나마 나은게 포이즌인데 이것도 4차스킬과 별반 차이도 없고
잘걸리지도 않은편이며 4차스킬을 발사할시간에 쓸데없이 포이즌스킬을 시전하기에
여간 난감한게 아닙니다.
그래서 5차 펫 스킬은 이런게 나왔으면 하는 생각에 그냥 끄적 거려 봅니다.
★더블어택: 약 20%의 확률로 상대방한테 공격한 데미지와 같은 데미지를 입는다. 발동시 무기가
반짝인다.
단타 케릭 한테는 필수 적인 펫 스킬이 될 수 있겠습니다. 데미지 제한으로 7000이나 9999 데미지
제한에 걸리면 아무리 크리가 뜨고 강타가 뜨더라도 그 데미지밖에 데미지를 못줍니다.
하지만 비연파를 예를 들겠습니다 크리가 안뜰시 3000 이지만 크리가 뜰시에는 7000의 데미지 제한에
걸렸습니다. 여기서 더블어택이 발동하면 7000,7000 데미지가 뜹니다.
그리고 크리가안뜰시 발동을 하면 3000,3000 데미지가 뜹니다.
★아머스크래치: 20%확률로 지속적인 공격을 해 상대방 아머를 망가트려
물리방어력과 마법방어력을 50%까지 하락 시킨다 발동시 무기가 반짝이며 10%씩 감소 지속시간 1분
이건 연타 케릭한테 좋은 스킬입니다. 때리면 때릴수록 상대방의 방어력이 하락하여 총괄적으로
데미지 상승 효과를 가져옵니다. 그리고 방어력이 하락한 몬스터한테는 상태이상 효과가 발동하며
5번의 중첩이 가능합니다.
월래 공격력이 2000일시 몬스터 방어력은 1000이라 할때 실제로 뜨는 공격력은 1000이 됩니다.
하지만 방어력이 10% 하락시 1100 , 20%하락시 1200 , 30% 하락시 1300 , 40% 하락시 1400
이런식으로 데미지 상승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 펫스킬을 낮잠 독바르기 발목잡기 충격 이런거 말고 리뉴얼 했으면 좋겠네요 --;; 너무 안좋아 뭐냐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NoZero2010.09.13동감 펫 먹이만 비싸고 5차 진화 못하는중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