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 이런 녀석이 다있지.
광역 배우기 전에 쪼끔 고생하나 싶더니 배우자마자 광랩..
음..
오늘 아침에 밑천 하나도 없이 1부터 키우기 시작해서 지금 끄고 현재레벨 41.
...와우............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9.14부케 여러게 해본결과 란지에가 제일 사기적이에요. 사냥 초반부터 후반까지 정말 최고. 피케이, 경쟁 뭐 하나 딸리는게 없죠. 그런데 개인적으로 란지에 애정은 안가서 조슈아 키우는중..... -
네냐플 Kashini2010.09.1341 딴캐도 금방이에요 -
네냐플 트라이2010.09.12님...몇시간을 한거임?!?!?ㅇㅁㅇ..와...님이..더..대단하다고 봅니다(와우~!!ㅇㅁㅇ..)...존경합니다(?)ㅇㅅ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