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란지에..대박이구만...

네냐플 슈헬왈츠 2010-09-12 21:06 799
슈헬왈츠님의 작성글 3 신고

뭐 이런 녀석이 다있지.

 

광역 배우기 전에 쪼끔 고생하나 싶더니 배우자마자 광랩..

 

음..

 

오늘 아침에 밑천 하나도 없이 1부터 키우기 시작해서 지금 끄고 현재레벨 41.

 

...와우............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9.14
    부케 여러게 해본결과 란지에가 제일 사기적이에요. 사냥 초반부터 후반까지 정말 최고. 피케이, 경쟁 뭐 하나 딸리는게 없죠. 그런데 개인적으로 란지에 애정은 안가서 조슈아 키우는중.....
  • 루시안
    네냐플 Kashini
    2010.09.13
    41 딴캐도 금방이에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9.12
    님...몇시간을 한거임?!?!?ㅇㅁㅇ..와...님이..더..대단하다고 봅니다(와우~!!ㅇㅁㅇ..)...존경합니다(?)ㅇㅅ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