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배이벤은 개뿔 ** 파티플이라고 해서 했구만
백법에 공평팟 2인? 장난하나 ** 백법이 그렇게 썩어넘처나드나요?
넥슨 고소좀먹이고 싶네
돈은 던파가 버니까 이딴 철지나고 한물간 게임 쳐다도 안본다는거 아님 ㅡㅡ
** 소맥없으니까 다 해쳐먹네
- 전체 댓글 :
- 0
2배이벤은 개뿔 ** 파티플이라고 해서 했구만
백법에 공평팟 2인? 장난하나 ** 백법이 그렇게 썩어넘처나드나요?
넥슨 고소좀먹이고 싶네
돈은 던파가 버니까 이딴 철지나고 한물간 게임 쳐다도 안본다는거 아님 ㅡㅡ
** 소맥없으니까 다 해쳐먹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