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 넥슨 사기혐의로 고소하고싶네 **

네냐플 초콜릿레인 2010-09-11 17:40 481
초콜릿레인님의 작성글 0 신고

2배이벤은 개뿔 ** 파티플이라고 해서 했구만

백법에 공평팟 2인? 장난하나 ** 백법이 그렇게 썩어넘처나드나요?

넥슨 고소좀먹이고 싶네

돈은 던파가 버니까 이딴 철지나고 한물간 게임 쳐다도 안본다는거 아님 ㅡㅡ

** 소맥없으니까 다 해쳐먹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