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해킹 당했습니다.

네냐플 철룡이 2010-09-11 11:20 480
철룡이님의 작성글 4 신고

운영자 님들이 전화 하도 안받아서 글을 올렸습니다.

1) 신상확인여부 : 김덕*
 2) 서버/계정/캐릭터명 : 아노마라드/str***/一擊必殺命中 ->한문으로 일격필살명중 입니다.
 3) 넥슨ID : str***
 4) 고객명/연락처 : 김덕* /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13*-1*
 5) 문제발생시간 : 9월 11일 10시 50분경
 6) 피해아이템 : 리틀 플라티나윙, 에이션트아머, 9찔 2베 크리링, 빙한의슈즈, 돈 약 800시드
 7) 문제발생장소 : 접속하자 마자 털렸습니다.
 8) 도움이 될 만한 사항 : 하루 빨리 아이템이 돌아 왔으면 좋겠습니다.


 

전체 댓글 :
4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9.11
    겜하면서도 자료 모아야하는거임? ㄷㄷㄷㄷㄷ 이거 혹시 운영자가 털고 다니는거 아닌지 궁굼할정도로 복구 안해주는......
  • 란지에
    네냐플 Nitardando
    2010.09.11
    전 예전에 7일안에 신고안햇다고해서 못받고 또 당햇을땐 자료부족이라며 추가해달라고만 하다가 7일지낫다고 안해줫엇어요
  • 티치엘
    네냐플 마코토
    2010.09.11
    오티피 뚫린거?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0.09.11
    ㅊㅋ 템 찾을생각 안하는게 ㅋㅋ 발버둥쳐도 못받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