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게임 만들어놨으면 매크로 제재좀하죠 -_ -?

하이아칸 작은그림자 2010-09-11 06:18 358
작은그림자님의 작성글 4 신고

짱깨 매크로 때문에 게임을 못하겠네요 -_ -

운영자들은 이벤트만 신경쓰지말고 게임 돌아가는것좀 신경좀 써주시죠?

매크로가 넘쳐나는데 아무 제제도 안하는건 쫌 아니지 않습니까?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우신예찬
    2010.09.11
    ㅋㅋㅋㅋ 지금 셀평6가보세요 시벨린 쌍둥이들이 엄청돌아다녀요
  • 밀라
    하이아칸 ¢페이발렌★
    2010.09.11
    줄긴줄엇음
  • 티치엘
    네냐플 ERing
    2010.09.11
    그래도 많이 줄지 않았나요... 예전에 비해 엄청 줄은것 같은데..
  • 티치엘
    하이아칸 echo。
    2010.09.11
    얼마 전부터 꾸준히 단속하고 있어요..근데 단속해도 매크로들이 계속 생겨나니 문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