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짱깨 매크로 때문에 게임을 못하겠네요 -_ -
운영자들은 이벤트만 신경쓰지말고 게임 돌아가는것좀 신경좀 써주시죠?
매크로가 넘쳐나는데 아무 제제도 안하는건 쫌 아니지 않습니까?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우신예찬2010.09.11ㅋㅋㅋㅋ 지금 셀평6가보세요 시벨린 쌍둥이들이 엄청돌아다녀요 -
하이아칸 ¢페이발렌★2010.09.11줄긴줄엇음 -
네냐플 ERing2010.09.11그래도 많이 줄지 않았나요... 예전에 비해 엄청 줄은것 같은데.. -
하이아칸 echo。2010.09.11얼마 전부터 꾸준히 단속하고 있어요..근데 단속해도 매크로들이 계속 생겨나니 문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