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세이라월광 시세가 어떻게 되나요?

하이아칸 x레이x 2010-09-05 19:24 445
x레이x님의 작성글 3 신고
흠,,?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9.06
    훔,,넹 감사합니당~
  • 란지에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
    2010.09.06
    하칸은 구슬 비싸서 망작 200~300 성공작은 500 이상입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9.05
    어..하이는 잘 모르지만...여기 트레는요.100~250정도입니다..단 옵이 좋아야 한200~250정도 할꺼예요..나뭐진..뭐..(도움이..됐면 좋겠습니다...)흠..섭마다의 차이가 있겠지만..(도움 안됏을꺼 같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