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x레이x2010.09.06훔,,넹 감사합니당~ -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2010.09.06하칸은 구슬 비싸서 망작 200~300 성공작은 500 이상입니다 -
네냐플 트라이2010.09.05어..하이는 잘 모르지만...여기 트레는요.100~250정도입니다..단 옵이 좋아야 한200~250정도 할꺼예요..나뭐진..뭐..(도움이..됐면 좋겠습니다...)흠..섭마다의 차이가 있겠지만..(도움 안됏을꺼 같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