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텔즈할만한가요?

하이아칸 필리시아 2010-09-05 03:04 549
필리시아님의 작성글 3 신고

2007~2008년도 쯤에

짱깨짜증나서 접었다가

(왠만한 맵에 짱깨로 가득해서 멀리서 몹을때려잡는...)

생각나서 다시 해볼까 하는데

지금도 이런짱깨 많나요 ?

지금 깔아볼까 했는데 이벤트두배 안된다  라는 그런 글이 많이올라오는거 보니

왠지 깔기싫어지기도 하고..

 

요즘 텔즈할게못됨?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콜다이
    2010.09.05
    이벤트는 여러가지인데... 무언가 부족하다는 느낌은 조금씩 들어요.... 매크로는 잘 되는데?
  • 란지에
    하이아칸 탐스러운코난
    2010.09.05
    짱깨 있긴있어도 ㅋㅋㅋㅋ예전만큼은 안심한데 매크로.....
  • 티치엘
    네냐플 루네트
    2010.09.05
    간간히 짱깨가 보이긴 하는데요... 요즘은 예전만큼은 아니예요 :) 운영자님들께서도 요즘들어 이벤트도 이것저것 하고 계시는 것 같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