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007~2008년도 쯤에
짱깨짜증나서 접었다가
(왠만한 맵에 짱깨로 가득해서 멀리서 몹을때려잡는...)
생각나서 다시 해볼까 하는데
지금도 이런짱깨 많나요 ?
지금 깔아볼까 했는데 이벤트두배 안된다 라는 그런 글이 많이올라오는거 보니
왠지 깔기싫어지기도 하고..
요즘 텔즈할게못됨?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콜다이2010.09.05이벤트는 여러가지인데... 무언가 부족하다는 느낌은 조금씩 들어요.... 매크로는 잘 되는데? -
하이아칸 탐스러운코난2010.09.05짱깨 있긴있어도 ㅋㅋㅋㅋ예전만큼은 안심한데 매크로..... -
네냐플 루네트2010.09.05간간히 짱깨가 보이긴 하는데요... 요즘은 예전만큼은 아니예요 :) 운영자님들께서도 요즘들어 이벤트도 이것저것 하고 계시는 것 같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