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난 방금 딱 해볼까 하고 들어왔는데~

네냐플 이효으리 2010-09-04 19:49 579
이효으리님의 작성글 3 신고

전 방금와서 상황을 몰랐는데  

공략글 1개만 읽어도 딱 상황은 이해갔네요

이거 테일즈사람들 날 잡고 테일즈 딱 끈어봐야 얘네들이 상황 파악좀 하지

얘네들 너무 기살아서 막 나가는거 같네요~~

날잡고 테일즈 본때 보여주면 어떨까 하는작은 생각..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멋진오빠。
    2010.09.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초심작살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루네트
    2010.09.05
    ↑우와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wjdeogus
    2010.09.04
    접었을때 당시의 홈피와 바뀐게 없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