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 방금와서 상황을 몰랐는데
공략글 1개만 읽어도 딱 상황은 이해갔네요
이거 테일즈사람들 날 잡고 테일즈 딱 끈어봐야 얘네들이 상황 파악좀 하지
얘네들 너무 기살아서 막 나가는거 같네요~~
날잡고 테일즈 본때 보여주면 어떨까 하는작은 생각..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멋진오빠。2010.09.0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초심작살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루네트2010.09.05↑우와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wjdeogus2010.09.04접었을때 당시의 홈피와 바뀐게 없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