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운영자님바주세요(버닝이벤트)

하이아칸 저하늘구름、 2010-09-04 18:28 389
저하늘구름、님의 작성글 0 신고

운영자님  실수하실수도 있는대 하이아칸만 그렇시는건가요???
아니면 월드전체에 배분이 안댄건가요???

실수치곤 너무 심하신대 언능 수정해주세요

다들 화가나셔서 욕퍼부고있는대 언능 게시판 다확인하시구 회의해서 서버정검들어가주시길^^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