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 실수하실수도 있는대 하이아칸만 그렇시는건가요???
아니면 월드전체에 배분이 안댄건가요???
실수치곤 너무 심하신대 언능 수정해주세요
다들 화가나셔서 욕퍼부고있는대 언능 게시판 다확인하시구 회의해서 서버정검들어가주시길^^
- 전체 댓글 :
- 0
운영자님 실수하실수도 있는대 하이아칸만 그렇시는건가요???
아니면 월드전체에 배분이 안댄건가요???
실수치곤 너무 심하신대 언능 수정해주세요
다들 화가나셔서 욕퍼부고있는대 언능 게시판 다확인하시구 회의해서 서버정검들어가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