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들이 판치고 다니니까
일반유저도 입다물고 '나 메크로 아님 스틸하면 넌 개돼지'이런거 간판에 해놔도
걍 눈딱감고 와서 스틸열심히 하고 가네요 ㅋㅋㅋㅋㅋ
오늘 나한테 걸린 여신후보생 클럽 나야트레이
넌 레벨 100넘고 모하는짓이냐 대체
ㅡ,ㅡ 왜 와서 저렙을 괴롭히는그냐 아주그냥 또걸려봐 이번엔 스샷도 같이남겨줄께
아 정말 매크로들때매 미치겠네요 ㅋㅋㅋ... 얼른렙업해서 셀바6을뜨는수밖에..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9.03자 저와 함께 트랩카드 몬스터 hp남기기 프로젝트를...(귀찮아서 안합니다..다음에 부캐키워서 셀6에서 렙업할때쯤 해볼게요...엉?!)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