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매크로들 어쩌면 좋아요 ㅡㅡ

네냐플 PiPi메르헨〃 2010-09-02 19:48 391
PiPi메르헨〃님의 작성글 1 신고

매크로들이 판치고 다니니까

일반유저도 입다물고 '나 메크로 아님 스틸하면 넌 개돼지'이런거 간판에 해놔도

걍 눈딱감고 와서 스틸열심히 하고 가네요 ㅋㅋㅋㅋㅋ

 

 

오늘 나한테 걸린 여신후보생 클럽 나야트레이

넌 레벨 100넘고 모하는짓이냐 대체

ㅡ,ㅡ 왜 와서 저렙을 괴롭히는그냐 아주그냥 또걸려봐 이번엔 스샷도 같이남겨줄께

 

 

아 정말 매크로들때매 미치겠네요 ㅋㅋㅋ... 얼른렙업해서 셀바6을뜨는수밖에..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9.03
    자 저와 함께 트랩카드 몬스터 hp남기기 프로젝트를...(귀찮아서 안합니다..다음에 부캐키워서 셀6에서 렙업할때쯤 해볼게요...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