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 하세요~
175 시벨린 무기가 너무 구하기가 힘들더군요
봉으로 구하고 싶은데...
아리엘블러시 !!
그런데 시벨린 무기가 너무 싸다보니... 팔려는 사람도 잘 안계신거 같고
창은 싸긴 한데... 메무로 몇개 보이긴 합니다
하지만 창 쓸꺼 같으면 지금 무기 그대로 들고 215까지도 무난할듯해요...
후... 요즘 그탑다니면서 물약값땜에... 허덕이고 있어요 ㅠ
150렙 티첼 분들 알고 지내고 싶어요 ㅠㅠ
- 전체 댓글 :
- 0
안녕 하세요~
175 시벨린 무기가 너무 구하기가 힘들더군요
봉으로 구하고 싶은데...
아리엘블러시 !!
그런데 시벨린 무기가 너무 싸다보니... 팔려는 사람도 잘 안계신거 같고
창은 싸긴 한데... 메무로 몇개 보이긴 합니다
하지만 창 쓸꺼 같으면 지금 무기 그대로 들고 215까지도 무난할듯해요...
후... 요즘 그탑다니면서 물약값땜에... 허덕이고 있어요 ㅠ
150렙 티첼 분들 알고 지내고 싶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