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4 쪼렙인데요
제자가 60찍어야 돈주는건가요?
전렙업도느리고 60찍을 자신없는데
스승구하면 민폐인가여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9.03오히려 도움을 받는게 좋을거같아요... 빨리 업할수있는 사냥터를 알려준다던가,,챕터를 서포트받는다던가,,해서 경험치 상승할수있고요(제자템,테시스템받는것)..여러모로 스승이있는게좋아요 -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2010.09.02업도 느리고 60 찍을 자신도 없다면 스승 입장에선 민폐죠;; -
네냐플 『로미오★』2010.09.02민폐는 아닐듯...한데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