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14가 스승구할껀데여

하이아칸 파밍 2010-09-01 23:55 442
파밍님의 작성글 3 신고

14 쪼렙인데요

제자가 60찍어야 돈주는건가요?

전렙업도느리고 60찍을 자신없는데

스승구하면 민폐인가여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9.03
    오히려 도움을 받는게 좋을거같아요... 빨리 업할수있는 사냥터를 알려준다던가,,챕터를 서포트받는다던가,,해서 경험치 상승할수있고요(제자템,테시스템받는것)..여러모로 스승이있는게좋아요
  • 란지에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
    2010.09.02
    업도 느리고 60 찍을 자신도 없다면 스승 입장에선 민폐죠;;
  • 막시민
    네냐플 『로미오★』
    2010.09.02
    민폐는 아닐듯...한데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