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아노마라드]메신저 친구 구해봐요~

네냐플 ‥〃風〃‥ 2010-08-31 13:22 462
‥〃風〃‥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 ㅎ 올해 수능을 앞둔 고3입니다 ㅎㅎ

다름이 아니라 제가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기에... 굉장히 외롭습니다 ;ㅅ;...

그래서 메신저 친구를 구해볼까하는데요?

가능하신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

고 3이라보니 접속률은 거의 주말에만 집중되어있네여 ㅎㅎ..

아.. 공부가지고 뭐라하진 말아주세요 ㅠㅠ.. 이래뵈도... 민감하답니다 ㅎㅎ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風〃‥
    2010.09.01
    댓글이 하나도없네... ;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