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ㅎ 올해 수능을 앞둔 고3입니다 ㅎㅎ
다름이 아니라 제가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기에... 굉장히 외롭습니다 ;ㅅ;...
그래서 메신저 친구를 구해볼까하는데요?
가능하신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
고 3이라보니 접속률은 거의 주말에만 집중되어있네여 ㅎㅎ..
아.. 공부가지고 뭐라하진 말아주세요 ㅠㅠ.. 이래뵈도... 민감하답니다 ㅎㅎ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風〃‥2010.09.01댓글이 하나도없네... ;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