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아노섭만안되나

네냐플 공실 2010-08-29 01:53 437
공실님의 작성글 9 신고
짱나네
전체 댓글 :
9
  • 밀라
    네냐플 공실
    2010.08.29
    얼....니도안되나보네 자야되나
  • 막시민
    네냐플 사향초
    2010.08.29
    앙, 공실누나 나 햐비 ' -'ㅋ
  • 밀라
    네냐플 공실
    2010.08.29
    전 계**체가 계속 접속중이네요. 다른서버는 들어가지던데 영자님 오늘한잔하러가셨나. 별다른조치도없고....
  • 란지에
    네냐플 닭룡이
    2010.08.29
    내 친구도 드디어 멈춰버렸음 ㅋㅋㅋㅋㅋㅋ 오예 이제 끝나씀 ㅋㅋ
  • 티치엘
    네냐플 로엔
    2010.08.29
    클플은 이상없이 접속되는데, 나르비크에 있는 캐릭터는 접속이 안되네요.
  • 티치엘
    네냐플 쿄짱카와이☆
    2010.08.29
    저도 안되여 ㅠㅠㅠㅠㅠㅠㅠ 케릭선택창까지만 들어가지고 안뎀 ㅠㅠ
  • 란지에
    네냐플 낭만찌리찌리뽕
    2010.08.29
    ㄷㄷㄷㄷ 뭐징..... 이겜 사람가리네...
  • 막시민
    네냐플 Nesecito
    2010.08.29
    이거 날비만 들어가면 팅기는듯
  • 란지에
    네냐플 닭룡이
    2010.08.29
    같이 친구랑 하고 있는데... 옆에 친구는 아노에서 잘만 하고 있음.. 난 뭥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