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공실2010.08.29얼....니도안되나보네 자야되나 -
네냐플 사향초2010.08.29앙, 공실누나 나 햐비 ' -'ㅋ -
네냐플 공실2010.08.29전 계**체가 계속 접속중이네요. 다른서버는 들어가지던데 영자님 오늘한잔하러가셨나. 별다른조치도없고.... -
네냐플 닭룡이2010.08.29내 친구도 드디어 멈춰버렸음 ㅋㅋㅋㅋㅋㅋ 오예 이제 끝나씀 ㅋㅋ -
네냐플 로엔2010.08.29클플은 이상없이 접속되는데, 나르비크에 있는 캐릭터는 접속이 안되네요. -
네냐플 쿄짱카와이☆2010.08.29저도 안되여 ㅠㅠㅠㅠㅠㅠㅠ 케릭선택창까지만 들어가지고 안뎀 ㅠㅠ -
네냐플 낭만찌리찌리뽕2010.08.29ㄷㄷㄷㄷ 뭐징..... 이겜 사람가리네... -
네냐플 Nesecito2010.08.29이거 날비만 들어가면 팅기는듯 -
네냐플 닭룡이2010.08.29같이 친구랑 하고 있는데... 옆에 친구는 아노에서 잘만 하고 있음.. 난 뭥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