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메크로아닌가요?
너무심심해서 나비나무하는사람없나~ 하고 길가던 도중 발견한 장관!
뭔가 억울해서 카스를 연발했지만 곳곳에서 랩업을해서 좌절ㅠ
이렇게보면모르겠는데
가서보면 진짜 장난아님 ㄱㅡ
낚뛸꿜씨 라든지
뚣뚜더씨 라든지
인격을 가진것처럼보이는 유저도 있었지만 (아닌가?)
이거.. 말로만 듣던 중국유저들의 메크로인가요?
아님설마 한국말 못하는 100명의 나이트레이가 셀바스 7에서 사냥할리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29차이나타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사이먼D2010.08.28여긴 차이나타운.. -
하이아칸 마쿠로쿠로스케2010.08.28하이아칸이신분들 지금 셀바스7 한번 쭉올라가보시면 재밌는광경 목격하실 수 있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