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트라이님 섭에 캐릭한개 만들엇음 시벨린 1:1걸꼐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트라이2010.08.30무엇보다..;;;;;;....저땜에...이 섭에 아이디..만드신게 아니길..;;..어쨌든....감사합니다...ㅠㅠㅠ..자주볼수 있음..조겠어요..^ㅁ^..(..허허허허;;) -
네냐플 트라이2010.08.28으잉?!?!?!?!?..;;;;허허허허;;;;;;;저...참고로..말씀드릴께..;;;저..본캐 아이디제재라서..다른 캐릭으로 하고 있어요;;닉네임은 비슷하지만..닉네임은 트라이2세입니다..(급하게 만들어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