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젤삐트리.

하이아칸 【젤삐트리】 2010-08-28 11:36 400
【젤삐트리】님의 작성글 2 신고
트라이님 섭에 캐릭한개 만들엇음 시벨린 1:1걸꼐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30
    무엇보다..;;;;;;....저땜에...이 섭에 아이디..만드신게 아니길..;;..어쨌든....감사합니다...ㅠㅠㅠ..자주볼수 있음..조겠어요..^ㅁ^..(..허허허허;;)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28
    으잉?!?!?!?!?..;;;;허허허허;;;;;;;저...참고로..말씀드릴께..;;;저..본캐 아이디제재라서..다른 캐릭으로 하고 있어요;;닉네임은 비슷하지만..닉네임은 트라이2세입니다..(급하게 만들어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