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현질안하면못하는게임...

하이아칸 참모습 2010-08-27 18:56 684
참모습님의 작성글 5 신고
란지에 레벨이192인데 아직노턴을 못구햇어여....캐시질몇만원어치 화분질러도 택도없고....득률은 왤케 낮은지... 대체 무기를 어떻게 구하나여 노가다로 겨우 메베구했는데... 노턴은 몇장단위니..
전체 댓글 :
5
  • 이스핀
    네냐플 샤를로얀
    2010.09.01
    흠.. 그라나도 에스파다란 게임 해보셧습니까? 그게임에 비하면 테일즈는... 답안나옴니다 ㅡ,.ㅡ
  • 루시안
    네냐플 파란하늘처럼
    2010.09.01
    바인딩이나 허니베어노가다 작은무뿔노가다 페나5노가다 이런건 아무것도 해본적이 없으신듯
  • 나야트레이
    네냐플 Aring
    2010.08.28
    마돌 4개정도 득하면 풍요로워 지는데
  • 란지에
    하이아칸 참모습
    2010.08.27
    하고있는데 빡세네요 노턴은
  • 란지에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
    2010.08.27
    시간이나/돈 투자 안하면 무슨 게임을 하든지 힘들죠. 스쿠프 노가다/윙모 노가다를 해보세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