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하아....

하이아칸 독고다이뉴페 2010-08-26 16:02 398
독고다이뉴페님의 작성글 2 신고

12시에 점검끝나는줄 알았는데..

쉬는날이라 모처럼 해볼려구 했건만..

온종일 일단그냥 모니터만 멍~~~하니 보고있넹;;

게임 다시받으라구 하길레 다시받고...

무슨... 목요일마다 전쟁일어나요??

왜이런건지..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26
    청소퀘를 방해하려는 넥슨의 계략
  • 이스핀
    네냐플 주야。
    2010.08.26
    8월26일 오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