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2시에 점검끝나는줄 알았는데..
쉬는날이라 모처럼 해볼려구 했건만..
온종일 일단그냥 모니터만 멍~~~하니 보고있넹;;
게임 다시받으라구 하길레 다시받고...
무슨... 목요일마다 전쟁일어나요??
왜이런건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26청소퀘를 방해하려는 넥슨의 계략 -
네냐플 주야。2010.08.268월26일 오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