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깃뺏에 들어가면 위쪽에 아이템이 수북히 있어서;계속 렉 걸려요..ㅡㅡ
그거 왜 계속 아이템 놔두는거에요??
유저가 놔둔것 같진 않던데;먹히지도 않고ㅡㅡ
그런것좀 없애주세요 테일즈위버 운영자님
그리고 알 부화기 없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쓰레기 통에 버리려고 하니까 넣을 수 없는 물건이라고 하고 버리려고 하니 버릴 수도 없다 그러고;
자리만 차지하고 있네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25카플도 비슷한상황이있다죠,, 시간지나거나 리붓하면 사라지는 -
네냐플 Alouette2010.08.25먹을순 없없는 위치라도 버릴순 있어요... 알부화기는 알부화기 파는 사람한테 말걸면 없앨 수 있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