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깃뺏공간과 알부화기

네냐플 레이시스。 2010-08-25 13:58 884
레이시스。님의 작성글 2 신고

깃뺏에 들어가면 위쪽에 아이템이 수북히 있어서;계속 렉 걸려요..ㅡㅡ

그거 왜 계속 아이템 놔두는거에요??

유저가 놔둔것 같진 않던데;먹히지도 않고ㅡㅡ

그런것좀 없애주세요 테일즈위버 운영자님

그리고 알 부화기 없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쓰레기 통에 버리려고 하니까 넣을 수 없는 물건이라고 하고 버리려고 하니 버릴 수도 없다 그러고;

자리만 차지하고 있네요;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25
    카플도 비슷한상황이있다죠,, 시간지나거나 리붓하면 사라지는
  • 클로에
    네냐플 Alouette
    2010.08.25
    먹을순 없없는 위치라도 버릴순 있어요... 알부화기는 알부화기 파는 사람한테 말걸면 없앨 수 있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