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베베베베베베!!!

네냐플 조샤퐁알님 2010-08-24 16:04 538
조샤퐁알님님의 작성글 4 신고

쓸데 없는 얘기지만

 

베베조슈아랑 베베막시민 변망 빨리 방출해주셔요;ㅅ;

 

베베조샤는 챕터에 나온 그대로가 좋으니까 조금만 더 보태서(?) 얼른 나올수 있게!!!

 

나오면 화분 왕창 지를게요ㅠㅋㅋㅋㅋㅋ

 

진심 간절하다능...

 

몇년째 기다리는 중ㅠㅠ

 

속속히 베베들이 나오니 곧 나오겠죠?!ㅠㅠ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메리베스
    2010.08.25
    전 베베보다도 조슈아 공연할때 입는 빨간옷이 클로에 연미복처럼 나왔으면 좋겠네요
  • 조슈아
    네냐플 조샤퐁알님
    2010.08.25
    란지에도 좋죠ㅠㅠ베베란줴도 귀엽던데 챕터 나온거 보니까ㅠㅠㅠㅠㅠ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24
    꺅~!!란지에~!!//ㅎ//.....(나..왜 이래..)....킄..흠..;;;;;;;음..나야를 유일하게 좋아했는데..란지에도....괜찮은듯..//ㅎ//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24
    저..저능 란지베베 /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