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쓸데 없는 얘기지만
베베조슈아랑 베베막시민 변망 빨리 방출해주셔요;ㅅ;
베베조샤는 챕터에 나온 그대로가 좋으니까 조금만 더 보태서(?) 얼른 나올수 있게!!!
나오면 화분 왕창 지를게요ㅠㅋㅋㅋㅋㅋ
진심 간절하다능...
몇년째 기다리는 중ㅠㅠ
속속히 베베들이 나오니 곧 나오겠죠?!ㅠ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메리베스2010.08.25전 베베보다도 조슈아 공연할때 입는 빨간옷이 클로에 연미복처럼 나왔으면 좋겠네요 -
네냐플 조샤퐁알님2010.08.25란지에도 좋죠ㅠㅠ베베란줴도 귀엽던데 챕터 나온거 보니까ㅠㅠㅠㅠㅠㅠ -
네냐플 트라이2010.08.24꺅~!!란지에~!!//ㅎ//.....(나..왜 이래..)....킄..흠..;;;;;;;음..나야를 유일하게 좋아했는데..란지에도....괜찮은듯..//ㅎ//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24저..저능 란지베베 /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