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꼭 글남겨주시길...

하이아칸 아바라이렌지。 2006-10-25 17:15 344
아바라이렌지。님의 작성글 1 신고

친구 구해요~요~~~~~~~~~~욧!!!

친구할분   

아바라이렌지。<-로귓점 주세요^^(글남낄때 점수도쫌(퍽-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테누토
    2006.10.30
    -5점- ㅎㅎ 심심해서 점수 드렸구용.... ㅎ 전 '테누토' 입니다,. 귓주시면 ㄳ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