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넥슨전용 피시방혜택좀 제발

하이아칸 대단한형 2010-08-20 21:17 352
대단한형님의 작성글 1 신고

메이플이랑 던파는 넥슨게임이라고

쿠폰도주고

혜택도 많이주면서

왜 테일즈는 그런거안해줍니까??

메이플에 비해서 사람이 적다고 무시하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꼭 혜택몇까지  만들어 주세용

혜택안줘서 피시오면 혜택많이주는  피파나 던파를하게됨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렛쯔플라이
    2010.08.21
    동감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