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메이플이랑 던파는 넥슨게임이라고
쿠폰도주고
혜택도 많이주면서
왜 테일즈는 그런거안해줍니까??
메이플에 비해서 사람이 적다고 무시하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꼭 혜택몇까지 만들어 주세용
혜택안줘서 피시오면 혜택많이주는 피파나 던파를하게됨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렛쯔플라이2010.08.21동감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