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노썹 무한도전이라는 클럽 아시는분 ㅠㅠ

네냐플 Rose、레빗 2010-08-19 18:29 430
Rose、레빗님의 작성글 5 신고

안녕하세요 아노썹에서 평범하게 즐테를 하고있는 레빗입니다ㅠㅠ

 

오늘 부케 키우다가 메테오 메크로를 하시는분을 뵜는데요 ㅠㅠ

 

쪽지로 말씀을 드렸더니 친추하시고는 따라다니시면서

 

계속 스틸을 하시네요 ㅠㅠ

 

그러지 말라고 말씀드려도 쪼랩클럽이 어쩌고 쪼랩이 그렇게 고랩행사에

 

방해되지나 말라고 하시네요

 

메테오도 무딜 안나오면 깝치지 말라면서 ㅠㅠ...

 

그러면서 자기 클럽이 메테오 무딜만 나오는 애들인데

 

몰고가서 너네 풍비박살 내준다고 그러시니

 

무서워서 어떻게 게임을 할수가 없네요 ㅠㅠ

 

아노썹님들 도와주세요 ㅠㅠ ...

전체 댓글 :
5
  • 루시안
    네냐플 메리베스
    2010.08.20
    아니 그전에. 메신저 추가는 왜 받아줬나요
  • 이스핀
    네냐플 아이릭스
    2010.08.20
    그런일이있으시면 시크하게 무시하시면돼용~ 괜히 시비나면 피곤할뿐이죠;;
  • 나야트레이
    네냐플 헤스페르
    2010.08.20
    해킹하셈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9
    헐..뭐,그런 족같은 년이다있어?!아..진짜 싫어..그런 사람ㄱ-...자기가 뭐 잘났다고 지1랄인데?하!꼭 혼자선 아무것도 못하는것들이 꼭 그래..ㄱ-.....(아....험한말...죄송합니다..;;)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19
    그..그런비매는... 아니 비매가 아니더라도 아는 분이라는 판단이 서기 전까진... 일단 애초부터 친추를 받으면 안돼요.. --;...고랩클이 그랬으면 자기가 조용히 했을라나? -.-..그것도아니라고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