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클럽마크와 비매너 사이

네냐플 ChoCoMuffin 2010-08-19 13:44 504
ChoCoMuffin님의 작성글 1 신고

 

 佳香明月(가향명월) 클럽입니다.

M-14마크를 약 2년간 내걸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2년간 내걸고 있자니 마크에 대한 자긍심도 갖게 되었죠.

하지만 몇일전부터 '붉은달의맹약' 이란 클럽에서 M-14마크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테일즈위버 특성상 한정된 마크내에서 클럽과 클럽간 마찰은 불가결하지만

그래도 마크를 내걸기 전에 여러모로 알아봐야 하지 않습니까?

카페에 신고도 필수고요 외치기로 마크사용 여부를 물어보기도 하고요...

인도적으로 그쪽클럽에 다른 마크 사용을 요청했지만

욕설까지 하시면서 거부하시네요

어쩌면 좋을까요 아노마라드 유저여러분에게 묻습니다.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처남
    2010.08.19
    욕까지 날라오면 쟁가야죠
1